본문 바로가기
도서/Besides et cetera

바나나 롤롤 ~*

by 新出來氣 2014. 2. 10.

 

 

 

 

 

바나나 롤롤 ~*

 

울 엄마의 레시피에  내맘대로 이름 붙이기 :)

 

 

식빵안에 바나나를 넣어 색다른 맛이 나면서도

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

기특한 레시피 '-'

 

 

 

 

그나저나 야밤 포스팅에 맛들인 나 ㅋㅋㅋ

 

다들 자는줄 알고 한시에 포스팅 올렸는데

댓글 달아놓은  야행성 블로거들 많아서 깜놀했스뮤니다 ~~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준비물도 간단

 

식빵 한장 (또는 두장 )

 

딸기쨈

 

견과류 (생략가능 )

 

바나나 하나

 

끄읏 !

 

 

 

 

견과류는 믹서기에 갈아주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딸기쨈과 섞어주세용 ~~

 

 

씹히는 맛이 있어 좋아요 :)

 

 

 

요 딸기쨈은  식빵과 바나나를 붙여주는

접착제가 될거에요 ㅋㅋ

 

 

 

아주 부드러운 식빵이 아닌이상

 

돌돌 마는 과정에서 터지고 갈라지게 되므로 ..

 

 

미리 밀어줄거에요 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밀대 (!) 가 없어서  랩을가지고  밀어줬어요 ㅋ

 

납작하게 밀어주세용

 

 

 

 

 

 

요렇게 변한 식빵

 

 

깔끔하게  끝부분은 제거했어요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딸기쨈을 골고루 발라주고선 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나나를 얹어줍니다.

 

 

바나나 하나를 통채로 넣어도 되긴 하지만

 

그러니깐  좀 많은 감이 있어서..

 

 

바나나를 반으로 갈라서 반만 넣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돌돌돌돌~~~~

 

 

Roll  

Roll

Roll 

Roll

 

 

그래서 바나나 롤롤이라고  이름 붙였어요 ㅋㅋㅋㅋ

 

 

작명센스 하고는 ~~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말고 나면 끝부분에 이렇게 바나나가 삐져나와요

 

 

김밥 꽁다리 처럼..

 

 

보기 싫으니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베어버렷 !!!

 

 

 

잘라버렸어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옆모습은 이렇고

 

앞모습은 요렇고

 

 

 

 

 

 

옆구리 터진놈도 있네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나나랑 딸기쨈이 어우러지니

 

그 맛은

 

딸.바.

 

 

오호호호호

 

 

 

 

 

 

살짝  바나나가 빈약해보이기도 하는데.. ㅋㅋ

 

 

 

바나나 넣는건  취향에 따라 ~~ ^^

 

 

 

 

 

아까 잘랐던 식빵 끝부분도 버릴 수 없돠 !

 

 

 

 

 

계란에 적셔 구워준 다음

설탕 살살 부려 먹었죠 .. *_*

 

 

 

 

가벼운 점심 식사로 깨알같이 등장 ~~ ㅋㅋ

 

무식하게 (!) 바나나 통채로 다 넣는다고 

이걸 만드는 엄마 옆에서 잔소리 했는데 ..

 

 

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 

깜딱 놀랐던 에피소드와 함께 ㅋㅋㅋㅋ

 

 

레시피를 제공하신 엄마에게 감사드리묘 ~~

 

늦은밤 이만  총총총....  ^^

 

 

 

 

다들 꿀밤 :)     

 

PS. 어서 잡시다  부엉님들 ! ㅋㅋ

 

출처 : http://www.cyworld.com/aparkee23/8290555

'도서 > Besides et cetera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Rainy Meditation  (0) 2014.02.27
소고기 샌드위치  (0) 2014.02.10
김연아  (0) 2014.02.07
알고나 먹자 - 동지 팥죽과 정월 대보름  (0) 2013.12.28